[별별영상] 어느 아빠의 딸 마중법 화제

[별별영상] 어느 아빠의 딸 마중법 화제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7-12-18 14:22
수정 2017-12-18 14: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페이스북 영상 캡처. Tad Megan Parnell.
페이스북 영상 캡처. Tad Megan Parnell.

통학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온 딸을 반기는 한 아빠의 독특한 마중 방법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에 사는 테드 파넬은 지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은 그의 부인이 촬영한 것으로, 공룡 복장을 하고 딸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테드 파넬의 모습이 담겼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공룡의 모습으로 자신에게 달려드는 아빠의 모습에 딸은 소리를 지르며 달아나면서도 내심 미소를 짓는다.

해당 영상은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개되며 6만 8천 건의 ‘좋아요’와 225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사진·영상=Tad Megan Parnell/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