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사랑 독차지하려는 아기의 귀여운 행동

아빠 사랑 독차지하려는 아기의 귀여운 행동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7-10-31 10:17
수정 2017-10-31 17: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페이스북 영상 캡처
페이스북 영상 캡처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하려는 아기의 귀여운 행동을 담은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아빠 품에 안겨 TV를 시청하는 아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엄마가 아빠의 손을 잡자 아기는 엄마의 손을 떼어놓고는 다시 아빠의 손을 가져간다.

아기의 사랑스러운 질투를 담은 영상은 30만 건이 공유되며 300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상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스럽고 귀엽다”, “우리 아이와 똑같다”, “엄마가 서럽겠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사진·영상=Hannah Tocci/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