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선 승리해 국민과의 약속 지키겠다”

박근혜 “대선 승리해 국민과의 약속 지키겠다”

입력 2012-08-21 00:00
수정 2012-08-21 09: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정치쇄신특별기구ㆍ국민행복추진위 빠른 시일내 구성”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21일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만 국민에게 드렸던 많은 약속을 지킬 수 있지 않겠는가”라고 말했다.

박 후보는 여의도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새누리당은 국민들께 신세를 많이 졌다”며 “어려울 때마다 호소를 드리고 그 때마다 어려움을 헤쳐나가도록 국민이 도왔다”고 밝혔다.

그는 정치쇄신ㆍ민생행보와 관련, “어제 수락연설에서 정치쇄신특별기구와 국민행복추진위의 구성을 국민들께 약속드린 바 있다”며 서병수 사무총장에게 이들 기구의 조속한 구성을 당부했다.

또 “그런 것들에 대해 국민들의 관심도 많고 해야할 쇄신도 많기에 빠른 시일내 구성해 국민이 믿을 수 있는 대안이 나오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오늘 아침에도 베이비부머 세대와 자영업의 어려움에 대한 뉴스가 있었는데 참으로 절박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분이 많다”며 “국민행복추진위는 각계각층 전문가와 국회의원이 많이 참석하기에 구성에 시간이 걸리겠지만 민생과 관련한 추진분과위는 가능한 한 빨리 구성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