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 타고난 바이커

천운 타고난 바이커

입력 2018-05-31 11:04
수정 2018-05-31 11: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26일 인도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천운을 타고난 오토바이 운전자 영상이 화제다.

당시 상황이 포착된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중 마주 오던 버스와 정면으로 충돌할 위기에 처한다. 당황한 남성은 버스를 피하려다 그만 도로에 미끄러지며 나자빠진다.

순식간에 오토바이는 버스 아래로 미끄러져 들어갔고, 운전자는 아슬아슬하게 사고지점을 벗어나 목숨을 구한다. 이때, 사고를 피한 남성 옆을 지나던 승합차 역시 아슬아슬하게 그와의 사고를 피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28일 중국 매체 CGTN은 “오토바이가 버스 밑에 깔려 들어갔지만, 운전자는 좁은 공간으로 빠져나온 덕분에 무사할 수 있었다”며 극적인 생존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 영상=CGT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