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길 가까이 주차한 트럭의 최후

철길 가까이 주차한 트럭의 최후

문성호 기자
입력 2017-11-16 09:55
수정 2017-11-16 10: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철길 옆에 주차했다가 낭패를 본 운전자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12일 바이럴호그 유튜브 채널에는 전날 베트남 하노이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 순간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열차 경적소리와 함께 철길 가까이 세워진 트럭 모습으로 시작한다. 잠시 후, 급작스럽게 속도를 줄이지 못한 열차가 트럭 한쪽을 긁으며 요란스럽게 지나간다.


뒤늦게 자신의 실수를 느낀 운전자가 트럭에 올라타고자 하지만, 여의치 않은 상황. 열차와의 충돌로 튕겨 나오는 파편을 피하기 위해 트럭 운전자는 멀찌감치 떨어져 망가져가는 자신의 트럭을 바라본다.

비록 트럭 운전자가 한심한 위치에 주차하는 실수를 했지만,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아 혹독한 비난은 피하게 됐다.

사진 영상=ViralHo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