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다이빙 실력 자랑하는 개닛의 물고기 사냥

화려한 다이빙 실력 자랑하는 개닛의 물고기 사냥

문성호 기자
입력 2017-09-05 11:37
수정 2017-09-05 11: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뉴질랜드 철새 개닛(Gannet)을 아십니까? 날개 길이가 2미터에 이르는 대형 조류로 물속으로 급강하여 물고기를 잡습니다. 녀석들이 물속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포착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끕니다.

제럴드 로빈슨이라는 남성은 보트를 타고 북해를 여행하던 중 개닛이 연출한 장관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녀석들의 화려한 다이빙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하늘을 날던 개닛 무리가 목표물을 향해 급강하는 순간이 담겨 있습니다. 녀석들의 사냥 모습은 목표지점을 향해 하늘에서 쏟아지는 화살촉처럼 날카롭습니다.


이에 대해 제럴드는 “그들을 가까이에서 본 게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웠다”며 “녀석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영상=Caters Clip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