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영상> 방심은 금물…실수 모음

<별별영상> 방심은 금물…실수 모음

문성호 기자
입력 2017-01-25 11:24
수정 2017-01-27 10: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심은 금물’

인기 유튜브 채널 페일아미가 지난 24일 공개한 영상을 보면 드는 생각입니다.

영상은 눈길에서 자전거를 타던 남성이 눈밭에 고꾸라지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이어 전화기를 가지고 놀던 아이가 중심을 잃으며 쓰러지는 모습, 에스컬레이터에서 장난을 치던 남성의 아찔한 사고 순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벤치에 누워 잠을 자는 여성에게 정신이 번쩍 들도록 짓궂은 장난을 치는 남성의 모습과 호기롭게 팔굽혀 펴기를 하던 여성이 바닥에 얼굴을 찧는 안타까운 상황도 이어집니다.

이렇게 방심하는 순간 겪을 수 있는 상황으로 다음번의 실수를 대비하게 하는 사람들의 모습,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사진 영상=FailArmy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