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심은 있어요~!’ 손님 돈은 안 뺏는 강도

‘저도 양심은 있어요~!’ 손님 돈은 안 뺏는 강도

입력 2015-08-28 14:36
수정 2015-08-28 14: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매장 손님 돈은 안 빼앗는 강도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4일(현지시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지난 18일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의 부스트 모바일 매장에 권총을 들고 침입한 강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는 어두운 후드티에 마스크를 한 흑인 남성이 권총을 든 채 매장 데스크로 다가온다. 남성은 총을 꺼내 매장 직원을 위협하며 돈을 요구한다. 여직원들이 강도에게 줄 현찰을 챙기는 사이, 데스크 옆 매장을 방문한 남성 고객도 자신의 지갑을 열어 강도에게 줄 돈을 찾는다. 두 명의 여직원으로부터 돈을 건네받는 강도의 모습이 이어지고 남성 고객이 지갑에서 애써 돈을 찾으려 하자 강도는 그에게 돈을 안줘도 괜찮다는 말을 한 채 데스크 위 남은 현찰을 들고 매장문을 나선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도 양심은 있는 강도네요”,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특이한 강도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 Caught on Dashcams or CCT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