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두 마리가 갑자기 격렬하게 싸우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 희귀한 영상은 인도 중부에 위치한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칸하 국립공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 5일 유튜브에 게재됐다.
영상을 보면 고요한 초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가끔씩 새소리와 함께 현장을 찾은 사진작가의 셔터 소리만 들리는 평화로운 초원에서 호랑이 두 마리가 앞뒤로 나란히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영상의 20초 지점에서 놀랍고 또 아리송한 광경이 펼쳐진다. 앞뒤로 걷던 녀석들이 갑자기 서로를 마주보더니 초원을 뒤흔드는 우렁찬 소리를 내며 격렬히 싸우기 시작한 것.
호랑이들이 몸을 일으켜 세운 뒤 앞발로 서로를 공격하는 진귀한 장면이 펼쳐지자 작가들의 셔터 소리가 바빠진다. 그러나 한차례 ‘폭풍 싸움’을 한 뒤 녀석들은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나란히 걷기 시작한다. 결국 왜 싸웠을까하는 궁금증만 남긴 채 두 녀석이 숲 속으로 모습을 감추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이는 “볼륨을 높이고 보세요”라고 코멘트를 남기며 자연 속에 울려 퍼지는 녀석들의 우렁찬 소리에 대해 놀라움을 전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한 누리꾼들은 “놀라운 장면이다. 하지만 정확히 왜 싸웠는지 궁금하다”며 갑작스러운 호랑이들의 행동에 대해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Call of The Wild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