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고양이 발로 차다 날벼락

(동영상)고양이 발로 차다 날벼락

입력 2014-01-04 00:00
수정 2014-01-07 13: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양이가 사람을 공격하는 게 가능할까?

최근 미국 미시건주 디트로이트에서 고양이가 여성을 공격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가정집의 보안 CCTV에 찍힌 이 영상을 보면 눈이 쌓인 마당의 개 집을 향해 고양이 한 마리가 다가온다. 이때 집 주인듯한 여성이 개를 지키려는듯 발로 눈을 차며 고양이를 쫒아내려고 한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에 고양이는 뒤로 물러서는 듯 하다가 갑자기 뛰어올라 여성의 얼굴을 공격한다. 고양이의 갑작스런 습격에 여성은 넘어지고, 가까스로 얼굴에서 고양이를 떼어낸다. 이어 있는 힘껏 고양이를 내동댕이 친다.



부상을 입은 듯 그녀는 얼굴을 손으로 감싸고 집으로 들어간다.

고양이의 공격으로 그녀는 피부에 세균이 침범해 생기는 봉와직염에 걸려 병원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지 경찰들은 광견병 검사를 시행하기 위해 해당 고양이를 잡았고, 뇌세포 조직을 얻기 위해 안락사시켰다.

사진·영상=유튜브 캡처

영상팀 nasturu@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