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사냥해 잡아먹는 바다표범

문어 사냥해 잡아먹는 바다표범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8-08-10 15:27
수정 2018-08-10 15: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고픈 바다표범 한 마리가 문어를 사냥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caters clips’는 캐나다 빅토리아주 오그덴 포인트에서 바다표범이 문어를 뜯어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바다표범은 문어 사냥을 이미 마친 후 열심히 먹는 모습이다. 열심히 문어를 뜯어 먹던 바다표범은 구경꾼들이 몰리자 방해받기 싫은 듯 물속으로 먹이를 끌고 들어가기도 한다.

당시 등대 사진을 찍기 위해 해안선을 걷고 있던 제이드 더글(Jade Dougall)은 바다표범의 사냥 모습을 우연히 발견하고 카메라에 담았다.

제이드는 “등대의 사진을 찍으려고 걷다가 바다표범이 무언가 먹고 있는 것을 보았다. 자세히 살펴보니 문어였다”며 진귀한 장면을 놀라워했다.

사진·영상=caters clip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