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워’ 진수를 보여주는 영상 ‘화제’

‘러시아워’ 진수를 보여주는 영상 ‘화제’

입력 2014-09-19 00:00
수정 2014-09-19 13: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호주 매체 나인엠에스엔이 스릴과 긴장감을 자극하는 영상 한 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하며 해당 영상을 17일 소개했다.

‘러시 아워’(rush hour)라는 제목을 가진 이 영상은 어느 교차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평온하던 이 교차로는 횡단보도를 건너는 사람들과 차들이 순식간에 뒤엉키며 혼란스럽게 바뀐다.

이어 마치 공장의 생산라인을 보는 듯 절묘한 타이밍에 맞춰 차량과 차량, 차량과 사람이 아슬아슬하게 서로를 스쳐지나가는 장면이 이어진다.

귀여운 비트의 음악이 더해져 재미를 더하는 이 영상은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이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CG)으로 완성된 것이다. 호주의 유명한 영화 제작사인 ‘블랙 쉽 필름(Black Sheep Films)’이 제작한 영상으로 이들은 아침 출근길의 한 교차로를 카메라에 담았다. 그리고 실제 촬영한 화면 위에 CG작업을 더해 완성한 영상이다.

한편 ‘블랙 쉽 필름’ 측은 매번 실험적인 영상들을 제작·공개하면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이들이 제작한 영상은 ‘블랙 쉽 필름’의 비메오 채널(http://vimeo.com/bsfilm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영상=Black Sheep Films, ViralTV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