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톡톡] 홈웨어도 스타일리시하게… 내 아이를 위한 유아실내복은 어떻게?

[패션톡톡] 홈웨어도 스타일리시하게… 내 아이를 위한 유아실내복은 어떻게?

입력 2016-05-30 15:04
수정 2016-05-30 15: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패션톡톡] 홈웨어도 스타일리시하게, 내 아이를 위한 홈웨어는 어떻게 입히지?. 메켄메르크 제공.
[패션톡톡] 홈웨어도 스타일리시하게, 내 아이를 위한 홈웨어는 어떻게 입히지?. 메켄메르크 제공.
패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입는 홈웨어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

홈웨어의 종류 중 하나인 ‘라운지웨어’는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입는 상의로 품이 넉넉한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웨어는 활동성과 디자인 부분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한 유아동복 라운지웨어도 등장하고 있다.

과거 아이들이 주로 집에서 입던 옷은 내복이었지만, 현재는 단순히 집에서 입는 옷이라는 개념을 넘어서 외출복으로까지 활용 가능한 디자인과 퀄리티의 유아의류는 부모들을 비롯 아이들에게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러피안 키즈 플레이웨어 메켄메르크(MAKENMERK)도 최근 ‘SUMMER 라운지웨어’ 신규디자인을 출시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반팔과 반바지, 민소매 세트로 구성된 SUMMER 라운지웨어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40수 싱글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옷의 늘어짐을 최소화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의 실내 활동복으로 적합하다는 것이 메켄메르크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켄메르크 측은 “이번 여름 라운지웨어는 신규패턴과 디테일한 장식을 추가해 트렌디한 외출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유아내복으로 디자인 됐다”며 “런칭을 기념해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