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토익 강의에 선물까지

무료 토익 강의에 선물까지

입력 2016-05-22 10:28
수정 2016-05-22 10: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해커스 신토익 무료 강의실시

해커스 무료 토익 인강제공
해커스 무료 토익 인강제공
오는 29일부터 달라지는 새로운 토익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무리한 욕심을 내기보다는 자기 수준에 맞는 인터넷 강의를 듣는 편이 도움이 될 것이다. 해커스는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지원하기 위해 ‘신토익 리딩/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는 신토익 출제 포인트 및 문제풀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종로해커스 남강현 강사와 이상길 강사가 진행한다.

강의를 다 듣고 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다. 추첨에 걸리면 ▲아이폰 6s 64GB (1명) ▲신토익 시험비 전액 지원(44,500원/ 3명) ▲해커스 토익인강 50% 할인쿠폰(10명)을 받는다.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매월 해커스 토익학원 영역별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무료 신토익 인강이다. 최신 기출 경향과 신토익 핵심 포인트를 바탕으로 출제한 예상문제와 이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한다. ‘5월 모의토익’과 연계해서 학습하면 효과적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