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
유한킴벌리는 봄 시즌을 맞아 프렌치버드 추출물을 함유한 로션과 꽃 디자인을 적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매년 30% 이상의 성장률을 이어오며 자연주의 기저귀라는 트렌드를 이끌었다.
이 제품은 하기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착용감과 흡수력, 통기성, 부드러움 등 고성능 기저귀를 구현했고 피부가 닿는 면 전체에 자연 소재 원료가 적용됐다.
유한킴벌리는 또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아이와 일상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네이처피크닉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매일 자연의 편안함으로 감싸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5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봄 햇살, 풀입, 꽃, 흙 등 4가지 자연 테마를 주제로 나들이나 일상에서 아기와 함께할 수 있는 마라카스 악기 만들기, 꽃잎 콜라주 만들기 등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놀이의 ‘팁’을 제공한다.
또 네이처피크닉 시즌 1~4를 통해 아기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피크닉 장소 50곳을 엄선한 피크닉맵을 제공해 편안한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최근 6년간 국내는 물론 영국,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20여개 국에서 1조원 이상의 수출을 기록했다.
하기스 관계자는 “여름용 기저귀, 이른둥이용 기저귀, 물놀이 팬티 등 세분화된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였다”면서 “또 제일병원 등과 행복한 육아와 모유수유를 돕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