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 집에서 내 맘대로 우아하게

헤어스타일 집에서 내 맘대로 우아하게

박현갑 기자
박현갑 기자
입력 2016-05-13 13:10
수정 2016-05-13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닉스 아이론 고데기
유닉스 아이론 고데기 사진 : 유닉스 전자 제공

유닉스 전자는 12일 유닉스 컬링 아이론 시리즈 고데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봉고데기 중 가장 굵은 40mm 사이즈의 내추럴 컬링 아이론 모델도 포함되어 있다.

봉고데기는 굵을수록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다. 손쉽게 셀프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컬링 아이론 시리즈의 27mm 엘라스틱 컬링 아이론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특화되었으며, 34mm 볼륨 컬링 아이론은 우아하고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하기 좋다.

또한 컬링 아이론 시리즈는 극손상 모발은 100도 부터 얇은 모발, 손상 모발, 두꺼운 모발, 건강한 모발은 220도 까지 모발의 숱과 굵기에 따라 총 25 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본인의 모발 상태에 맞는 최적의 스타일링 연출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3초 동안 LCD 디스플레이를 누르지 않을 경우, 잠금 모드로 전환되어 스타일링 중 실수로 온도 조작 버튼이 눌려도 설정 온도가 유지된다. 30분 미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줄 꼬임을 방지한 360도 회전 코드를 적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컬링 아이론 시리즈는 연령에 상관없이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링 셀프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면서 “특히 화려한 스타일부터 자연스럽고 깔끔한 헤어스타일까지 가능하고 매일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말했다.

유닉스 컬링 아이론 시리즈의 소비자 가격은 엘라스틱 컬링(27mm) 3만 7000원, 볼륨 컬링(34mm) 3만 9000원 내추럴 컬링(40mm) 6만 9000원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