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정보]SAT·ACT 점수는 어떻게 올리지? 요즘은 기숙캠프가 대세

[입시정보]SAT·ACT 점수는 어떻게 올리지? 요즘은 기숙캠프가 대세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4-14 18:35
수정 2016-04-14 1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자녀를 미국으로 대학 보내려는 학부모들에게 여름방학은 자녀들의 학업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을 겨냥해 SAT·ACT 학원들도 속속 기숙 캠프 등을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은 오는 16일 오후 2시에 2016년 여름 정규 SAT ACT 특강프로그램 및 강남기숙캠프 설명회를 갖는다.

SAT·ACT 전문 학원 인터프렙.
SAT·ACT 전문 학원 인터프렙.

인터프렙은 스탠포드, 콜럼비아, 시카고 대학교 등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미국 최고 대학 출신의 최정상급 강사진을 앞세워 2013년부터 2015년까지 3년 연속 국내 최다 수강생 기록을 세운 입시전문 기관이다.

여름기숙캠프는 강남 영동호텔에서 숙식하며 본원에서 수업을 듣는 시스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단기 시간제 강사가 아닌 본원의 풀타임 선생님들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숙 캠프의 또 다른 장점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강료다.
인터프렙 관계자는 14일 “많은 SAT 학원이 여름 특강 수강료를 월 500만~1000만원까지 책정하지만 우리는 수강료를 일주일에 40만원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했다.

설명회 신청은 인터프렙 홈페이지나 직접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