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주부의 변신, 바람난 남편의 사랑까지 얻었다

‘아름다운 당신’ 주부의 변신, 바람난 남편의 사랑까지 얻었다

입력 2016-04-08 17:16
수정 2016-04-11 13: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시즌2’에 소개된 주부 권진하씨의 사연이 화제다.

아름다운당신 시즌2. TV조선 제공.
아름다운당신 시즌2. TV조선 제공.

결혼 후 외딴 도시에 정착하게 된 권씨는 1년 가까이 집에서만 지냈다. 체중이 급격하게 증가한 권씨는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에도 시달렸다. 그 와중에 남편의 외도 사실까지 알게 되어 회복할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되었다.
 
이에 전문 의료진들은 권씨 외모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고응열 원장은 “모든 불행을 자신의 외모 탓으로 돌리는 권진하씨의 모습이 안타까웠”며 “이번 변신을 계기로 주인공이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솔루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고원장은 자연유착 눈매교정과 앞트임, 뒷트임 재수술로 작고 답답해 보였던 눈을 보다 더 크고 시원하게 개선했다. 그 후 코성형을 통해 작고 낮은 코를 개선하고, 지방이식을 통해 보다 또렷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얼굴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또한, 전신 지방흡입을 병행해 비만을 개선함과 동시에 날씬하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이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권씨는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권씨는 “전과 달라진 모습을 볼 때마다 기쁘고, 다시 희망을 찾게 되었다”며 “남편의 태도가 예전과 달라졌고,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드니까 온 세상이 행복하게 보인다”며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