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 앱 ‘핫플레이스’ 25일까지 리뷰 이벤트 진행

지역정보 앱 ‘핫플레이스’ 25일까지 리뷰 이벤트 진행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6-03-23 17:29
수정 2016-03-23 17: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핫플레이스’ 리뷰 이벤트 안내문
‘핫플레이스’ 리뷰 이벤트 안내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지역정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핫플레이스’가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핫플레이스’는 방문 횟수를 기반으로 하는 데이터를 통해 식당, 주점, 카페, 미용실 등 전국의 주요 상점에 대한 순위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인기가 높은 전국의 가게를 정확하게 알려준다는 취지다.

고객들의 매장 방문 횟수를 매주 분석해 인기 가게로 랭킹을 선별해주기도 하며 매주 맛집 순위를 갱신하고 있다.

이같은 방식으로 맛집은 물론 여행 코스까지 후기를 통해 접할 수도 있다.

업체 측은 그동안 앱에게 높은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핫플레이스’ 앱에 이용자가 다녀온 매장의 후기를 남기면 바나나우유가 증정된다.

10개 이상의 리뷰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증정되고 ‘리뷰왕’이 된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국정보통신 관계자는 “우리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 분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어플리케이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