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 잘 보기로 용한 점집 ‘태림정사’, 일 3명만 예약 받아

신점 잘 보기로 용한 점집 ‘태림정사’, 일 3명만 예약 받아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29 10:43
수정 2016-02-29 14: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태림정사
태림정사
많은 사람들이 서울에서 신점 잘 보기로 소문난 유명한 점집이라면, 노원 ‘태림정사’를 손꼽아 추천한다. 특히 직장운, 애정운, 결혼운, 사업운, 학업운을 잘 보는 족집게라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운다.

태림정사는 나이 든 정재계 인사들뿐 아니라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도 신기운이 좋다고 알려진 노원구 유명 점집이다. 점 좀 봤다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점집으로, 년 초에는 예약이 밀려 한 달 이상 기다려야 한다는 말도 나온다.

사실 태림정사는 신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신점을 알려주고, 공들여 기도를 올려주기 위해 하루 3명에 한정해 상담 예약을 받는다. 비밀리에 법조계나 정재계 인사들도 많이 찾아오지만 어김없이 하루 3명 예약만 진행한다.

힘들고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는 이들을 위해, 보다 명쾌하고 정확한 점사와 높은 신기로 삶에 도움이 되는 길을 알려주기 위해 선택한 태림정사만의 철칙이다.

이 때문에 태림정사는 노원을 비롯해 송파구, 분당구, 역삼동, 대치동, 동작구, 관악구, 강동구, 용산구, 도봉구, 강동구, 성남구, 분당, 판교, 용인, 수지, 하남, 과천, 평촌, 안양, 군포 등에서도 상담을 문의하는 이들로 언제나 북적거린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운세나 신점을 봐달라며 문의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상담을 문의하는 이들도 주부부터 시험을 앞둔 이들, 결혼을 앞둔 연인들, 취직 준비를 하는 이 등 다양하다.

특히 직장운이나 애정운, 결혼운, 사업운, 학업운 등을 잘 보지만, 막연하게 돈 잘 버는 법이나 재테크 방법, 주식 투자 운, 이사운, 연애운, 아이 성장에 대한 운 등 인생의 전반적인 고민들에 대한 상담도 많다.

또한 태림정사는 부적을 기가 막히게 쓰고 굿을 잘한다고 정평이 나 있음에도 무턱대고 강요하지는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점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확한 점사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신명을 통해 현명한 선택의 길을 알려주는 것이 그의 사명이다.

여기저기서 굿을 해라, 부적을 써라는 말에 지쳤다면 태림정사를 찾아 신중하고 진중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을 것. 문의 010-4676-9798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