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 (주)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지난 1월 2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으로, 지난 13년간 브랜드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것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주관한 가운데 지난해 11월 19일부터 29일까지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유선조사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소비자평가단 등의 본조사와 전문위원 심의 등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총 852,740건의 소비자조사를 진행해 선정된 이번 결과는 경쟁사들보다 압도적인 지표를 기록해 명실상부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임을 입증했다.
웨딩앤은 2010년 7월 1일 설립되어 국내외 최고 웨딩업체들 200여 군데와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2013년부터 3년 동안 연평균 약 10,000쌍의 커플이 웨딩앤에서 웨딩을 진행했다. 이는 국내 웨딩컨설팅 기업 중 가장 많은 숫자이다.
또한 고품질의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믿음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최고의 협력 업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T맴버십과 제휴카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 동부생명, 하이마트 등 유수의 대기업과 웨딩홀, 혼수, 예단, 한복, 허니문에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 200여개의 업체들을 선별,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웨딩앤 곽기욱 전무는 “고품질의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 등 여러 가지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웨딩플래너의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들의 행복한 결혼을 책임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주관한 가운데 지난해 11월 19일부터 29일까지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유선조사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소비자평가단 등의 본조사와 전문위원 심의 등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총 852,740건의 소비자조사를 진행해 선정된 이번 결과는 경쟁사들보다 압도적인 지표를 기록해 명실상부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임을 입증했다.
웨딩앤은 2010년 7월 1일 설립되어 국내외 최고 웨딩업체들 200여 군데와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2013년부터 3년 동안 연평균 약 10,000쌍의 커플이 웨딩앤에서 웨딩을 진행했다. 이는 국내 웨딩컨설팅 기업 중 가장 많은 숫자이다.
또한 고품질의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믿음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최고의 협력 업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T맴버십과 제휴카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 동부생명, 하이마트 등 유수의 대기업과 웨딩홀, 혼수, 예단, 한복, 허니문에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 200여개의 업체들을 선별,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웨딩앤 곽기욱 전무는 “고품질의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 등 여러 가지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웨딩플래너의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들의 행복한 결혼을 책임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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