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원철학원, 인터넷 방송 상담 서비스 개시
일반적인 상담 내용처럼 보이지만, 상담자와 의뢰인은 서로의 얼굴을 모른다. 그러나 상담자는 의뢰인의 자세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그 요구에 맞춰 더 세세한 내용을 알려준다. 바로 최근 뜨고 있는 ‘1인 미디어’를 활용한 사주 상담이다.
사주나 궁합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시간이나 공간 등의 문제로 직접 철학원 등을 찾아가기 어려운 이들이 많다. 이들을 위해 지식검색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 등의 대안이 준비되어 있지만, 이 경우에는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상담이 어렵거나 혹은 비전문가일 가능성으로 인해 신뢰가 낮은 편이다.
인터넷 방송을 활용한 1인 미디어는 이런 이들을 위한 좋은 대안이다. 다만 사주나 궁합 등을 단순한 방송 콘텐츠로 쉽게 생각하는 이들도 있는 만큼, 진지한 상담을 원한다면 무엇보다 검증된 전문가가 운영하는 채널을 찾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강남에서 10여 년 째 승원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정동근 원장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 원장은 한국역술인협회 부이사장, 한국역리학회 부이사장 등을 역임하고 국내 최초로 국제역학대회 대상을 받는 등 이론적인 부분 외에 1만 여명 이상의 임상을 진행하는 등 경험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주 및 궁합 상담을 넘어, 상담내용에 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것이 정 원장의 특징이다. 궁합에 대한 상담이라면 궁합에 대한 내용은 물론 서로가 평생 잘 살기 위해서 어떤 삶의 자세를 가져야 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닥쳐올 어려움과 이를 어떻게 극복해 나가야 할 지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준다. 단 한 번의 인연일지 몰라도 한 번 만난 인연은 평생 갈 인연이라는 정 원장의 신조 때문이다.
인터넷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아프리카TV에서 ‘정주부의 사주요리’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 방송이 아닌 직접 상담을 원하는 이들은 전화(02-501-3837)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