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 강추위 올 겨울, KAD 스피드도어로 월동 준비 끝!

칼바람 강추위 올 겨울, KAD 스피드도어로 월동 준비 끝!

입력 2015-12-31 10:41
수정 2015-12-31 1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올해 겨울 역시 매서운 바람과 강추위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도시를 꽁꽁 얼리고 있다. 이러한 겨울 날씨에 가장 골머리를 앓는 것은 산업현장 근무 인력들이다. 추운 날씨에도 업무를 중단할 수 없기 때문에 칼바람과 싸워가며 일하고 있는 것.

이러한 산업현장의 추위를 막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스피드도어를 고민하고 있다. 특히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의 경우 주출입구 공장자동문으로 인기가 좋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은 뛰어난 밀폐성을 이용해 내외부 공기의 대류를 방지하며, 이로 인해 겨울철 외부의 찬공기가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KAD 기술영업부 관계자에 따르면 “계절마다 주로 설치하는 업종이 달라지는데, 여름은 식품업체 겨울은 중장비업체 위주로 설치를 진행한다”라며, “겨울은 주로 외부 노출이 많은 업종에서 고속자동문 설치 문의가 잦다”라고 전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도어인 스피드도어는 인터락 시스템, 2단 열림 제어 시스템 등을 탑재해 추위에 강하며, 사용자들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게다가 영업, 제조, 시공, A/S까지 정직원이 논스톱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단축됨은 물론, 보다 책임감 있는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편, KAD한국자동문은 2014~15년 2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 및 건설문화 대상을 수상한 경력의 산업용자동문 전문 기업이며, 국내 최초로 베트남 스피드도어 제조 법인을 설립한 회사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66-8219) 혹은 홈페이지(www.koreadoor.co.kr)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