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돼

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돼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2-30 10:53
수정 2015-12-30 10: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대표 김도영)가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지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이미지 확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는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는 제도로, 인재육성투자/신규 우수인재 확보노력/최고경영자(CEO)의 의지/인재육성 인프라 등의 정성-정량적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는 신입사원을 위한 업무 전반의 OJT 및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또 전직원을 대상으로 직책/직무와 연관된 사이버강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광고홍보마케팅과 관련한 외부교육을 지원해주는 등 직원들의 교육에 적극적으로 투자,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다.

오픈프레스 김도영 대표는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창의적 인재를 발굴하고 직원들의 자기개발 및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힘써왔기에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력 양성과 핵심인재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2005년 설립 후 뉴스캐스트/프레스랩/라이프투데이/위페이퍼 등 다양한 언론연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5년 하반기 기준, 약 170개의 언론사와 제휴해 4,700여개의 기업에게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