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이벤트 행사 진행 예정…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촉감으로 인기
아마존닷컴 젖병부문 판매랭킹 1위에 빛나는 코모토모(comotomo) 실리콘 젖병이 오는 2016년 1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3사인 티몬과 위메프, 쿠팡에 정식 입점한다.모유 수유하는 것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 주는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사람 피부와 흡사한 실리콘으로 만들어 수유 시 아기에게 엄마 피부와 같은 포근함과 따스한 체온의 우유 온기를 그대로 전해준다. 또한 수유 시 아기가 엄마 젖을 먹듯이 깊게 물고 포유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 혼합 수유에도 적합하다.
분유수유 시 많은 아기들이 겪는 배앓이와 중이염 문제도 완벽하게 보완했다. 젖병에 탑재되어있는 듀얼벤트가 수유 시 마치 모유 수유를 하듯 자연스럽게 공기가 유입되도록 도와주어 중이염과 배앓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안전기준 EN 14350 승인을 비롯해 미국 FDA(FCS), 미국 소비제품 안전개선법인 CPSIA 승인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의 IF 디자인 수상도 차지한 스마트한 젖병이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아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소비자의 위생까지 철저하게 신경 썼다. 입구가 좁은 보통의 젖병들과는 다르게 입구를 넓혀 우유병 밑바닥까지 손이 닿아 깨끗하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유연하고 매끄러운 실리콘의 특성상 상처가 적게 생기기 때문에 우유의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
한편 코모토모(comotomo) 코리아는 소셜커머스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셜 커머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코모토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reacomoto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