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순면남 캠페인’, 오프라인에서도 여심 흔드는 스토리텔링으로 꾸준한 사랑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캠페인을 진행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이번에는 좋은느낌 순면남과 함께하는 ‘좋은느낌 하우스’ 팝업스토어로 다시 한 번 여심 공략에 성공했다. 지난 26일(토) 강남역 인근 카페에 마련된 좋은느낌 하우스에는 520여 명의 방문객이 찾으며 성황을 이뤘다.올 하반기에는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영상을 감상하면, 실제로 만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핑거-인터렉티브 무비(Finger-interactive Movie)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영상에는 대세배우로 떠오른 박서준이 좋은느낌의 메타포 ‘순면남’을 맡아 부드러움과 편안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오픈한 ‘좋은느낌 하우스’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순면남 열풍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튼캔디 선물이 맞이하는 좋은느낌 하우스는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핑거-인터렉티브 무비에서 만난 순면남의 집처럼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한결 아늑하고 친근한 느낌을 전했다. 따뜻한 분위기에서 부드럽고 편안한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순면남의 거실에서 24시간 시간대별로 순면남의 인터렉티브 무비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순면남과 함께하는 셀카, SNS 사진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생리대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와 함께 소정의 캠페인 참여자를 초대하여 미니 뮤직콘서트 및 순면남 박서준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특별히 마련되었다. 순면남 박서준과 핑거-인터렉티브 영상 속 장면을 재현해보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실제 순면남의 부드러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관계자는 “이번 좋은느낌 캠페인은 메타포 순면남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로 하여금 100% 순면으로 된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면서도 동시에 로맨틱한 감성 케어로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일부 채널에서 그치지 않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좋은느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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