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에스컬레이터서 중심 잃은 여성 ‘데굴데굴’

中, 에스컬레이터서 중심 잃은 여성 ‘데굴데굴’

문성호 기자
입력 2016-12-19 10:51
수정 2016-12-19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의 한 여성이 에스컬레이터에서 굴러 떨어지는 아찔한 사고를 당했다.

지난 18일 호주 나인뉴스에 따르면, 지난 13일 난닝시에 있는 한 지하철 역 에스컬레이터에 오른 여성이 갑자기 균형을 잃고 굴러 떨어졌다. 7번가량을 구른 여성은 누군가 에스컬레이터 비상 정지버튼을 누른 후에야 멈췄다.

아찔한 이 순간은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여성이 에스컬레이터에 오른 뒤 얼마 지나지 않아 균형을 잃는다. 휘청하면서 옆으로 기울어진 여성은 순식간에 뒤로 넘어지더니 멈추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위에서 반복해 구른다.



잠시 후 에스컬레이터가 멈춘 뒤, 역무원들이 다가가 사고를 당한 여성을 부축하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나인뉴스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여성의 높은 굽의 신발 때문에 벌어진 것으로, 다행히 피해 여성은 가벼운 타박상만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