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 먹으면 임신한다? 타임랩스 영상 화제

수박씨 먹으면 임신한다? 타임랩스 영상 화제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6-12-15 17:24
수정 2016-12-21 09: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귀여운 타임랩스로 풀어낸 영상이 화제다.

지난 7일 유튜버 ‘Devon Spittle’은 ‘임신 타임랩스 - 만약 당신이 수박씨를 먹었다면’(Pregnancy Time Lapse - IF YOU EAT WATERMELON SEEDS)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여성은 수박 반 통을 먹어 해치우더니 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난다. 그녀가 운전하는 동안 여성의 배는 점점 불러오더니 순식간에 만삭의 몸이 된다. 여성이 도착한 곳은 한적한 강변. 이곳에서 여성은 무언가 적힌 표지판을 마주한다. 표지판에는 ‘수박씨를 먹었다면 버튼을 누르세요’라고 적혀 있다. 여성이 버튼을 누르자 그녀의 품에는 어느새 수박 무늬의 옷을 입은 귀여운 아기가 안겨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지 일주일 만에 33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Devon Spittl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