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날 깨워’ 주인 응징한 고양이 영상 ‘화제’

‘감히 날 깨워’ 주인 응징한 고양이 영상 ‘화제’

입력 2015-03-17 10:26
수정 2015-03-17 10: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단잠을 깨운 주인에게 복수를 감행하는 고양이 영상이 화제다.

16일 영국 메트로가 소개한 해당 영상은 캐나다에서 촬영된 것으로 최근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은 의자 위에서 단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잠시 후 기타를 든 남성이 웅크린 채 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에게 다가간 후 녀석의 머리에 대고 기타를 친다. 심술궂게 고양이를 깨우는 것도 모자라 이내 녀석의 목덜미를 잡아서 의자 아래로 끌어 내리고는 발로 엉덩이를 걷어찬다.



고양이 단잠을 깨우고 자리를 빼앗은 남성. 그는 기타 줄을 튕기며 연주를 시작한다. 그러나 이때 단잠과 의자를 도둑맞은 고양이가 계단을 쏜살같이 뛰어올라가면서 건드린 화분이 그만 남성의 머리를 강타하고 만다.

충격을 받은 남성은 머리를 만지며 고통스러워하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그야말로 인과응보다. 절묘한 순간이 잘 담겼다”, “각본이 있는 설정된 상황 같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상=LiveLeak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