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샷 원킬’…몽구스의 가공할 코브라 사냥 순간

‘원샷 원킬’…몽구스의 가공할 코브라 사냥 순간

입력 2014-08-27 00:00
수정 2014-08-27 14: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몽구스의 가공할 용맹성을 보여주는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인기다.

2010년 게재된 이 영상은 현재 6700만 조회수를 넘길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은 몽구스가 맹독을 지닌 코브라를 사냥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영상을 보면 먼저 몽구스 한 마리와 제법 큰 코브라 한 마리가 대치하는 모습이 나온다. 몽구스는 코브라 주위를 빙빙 돌며 공격 기회를 엿본다. 코브라는 몽구스가 가까이 올 때마다 특유의 민첩함으로 공격을 퍼붓는다.

하지만 몽구스의 빠르기가 한 수 위인 듯하다. 코브라의 공격을 가볍게 피하면서 계속 공격 기회를 엿본다. 1분 이상 이런 상태가 계속되는 듯 하더니, 몽구스가 드디어 공격을 개시 한다. 코브라가 잠시 숨을 돌리는 순간, 전광석화처럼 달려들어 코브라 입 부위를 물어버린다.

‘원샷 원킬’이 이런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듯, 단 한 번의 공격에 코브라는 힘을 잃은 듯 동작이 느려진다. 기회를 놓칠세라 몽구스는 코브라 머리를 다시 한번 물더니, 사정없이 흔들어 완전히 제압한다. 그리고 잠시후 축 늘어진 코브라 머리를 물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영상= 내셔널 지오그래픽/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