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레일 따라 음식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천장 레일 따라 음식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입력 2014-08-06 00:00
수정 2014-08-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레스토랑에서 천장에 설치한 레일을 따라 음식을 서비스하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3일 유튜브에 게재된 ‘아시안 레스토랑의 음식 배달’(Food Delivery in a Asian Restaur)이란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39초 가량의 영상에는 레스토랑 조리실에서 만들어진 음식이 천장에 설치된 레일을 따라 이동한다. 종업원 대신 ‘미니 열차’가 음식 바구니를 매단 채 레일을 따라 각 테이블로 음식을 서비스한다. 철제 바구니에 담긴 음식을 해당 테이블 옆 기둥에 설치된 리프트에 내려놓자 음식이 손님들에게 전달된다. 신기한 배달 장면을 담기 위해 손님들은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댄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재미있는 레스토랑이네요” ,“기차가 음식 배달하는 레스토랑에 가보고 싶네요”,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등의 재밌다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LiveLeak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