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프로포즈에 두 번 놀란 여성, 사연은?

반전 프로포즈에 두 번 놀란 여성, 사연은?

입력 2014-07-04 00:00
수정 2014-07-04 11: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텔레그라프는 한 커플의 아주 특별한 프로포즈 영상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러시아 도로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남성이 본인의 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그의 친구들과 꾸민 이벤트 과정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남성의 프로포즈 계획은 이랬다. 먼저 여자 친구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한다. 그 뒤를 오토바이를 탄 무리들이 뒤따르다 차를 탄 남성과 시비가 붙게 되고, 이런 상황에 놀란 여자 친구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한다는 설정이다.

당시 상황이 생생히 담긴 영상을 보면 앞서가던 남성의 차량이 뒤따라오던 오토바이가 앞질러 가려는 순간 위협을 가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에 화가 난 오토바이 운전자가 남성의 차량 앞을 막아서고, 다른 오토바이들까지 주위를 에워싸며 험악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어 오토바이 운전자가 차량 운전자를 보닛에 반복적으로 밀어 쓰러뜨린다. 이때 조수석에 타고 있던 여자 친구가 내리면서 싸움을 중지해달라고 요청하자, 그녀의 남자 친구인 승용차 운전자가 무릎을 꿇고 사랑을 고백한다.



이 영상은 지난달 30일 유튜브에 게재됐으며, 현재까지 55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영상=androkol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