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주 차량 앞유리에 충돌하는 사슴 블랙박스에 포착

질주 차량 앞유리에 충돌하는 사슴 블랙박스에 포착

입력 2014-06-25 00:00
수정 2014-06-25 10: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사슴 한 마리가 도로에 갑자기 뛰어들어 달리던 차량과 충돌하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영국 언론 메트로의 보도 내용에 따르면 이 사건은 23일 러시아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으며, 충격적인 당시 상황이 기록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영상을 보면 달리는 승용차 앞에 갑자기 사슴 한 마리가 뛰어든다. 순식간에 차와 충돌한 사슴은 그 충격으로 반대편 차선까지 튕겨 나간다. 사고 당시 충격을 받았던 승용차는 앞유리가 깨지는 등 하마터면 대형사고를 당할 뻔했다.

다행히 사슴은 목숨은 지켰지만, 부상 정도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해당 영상은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리크를 통해 최초 공개된 후 현재 34만이 넘는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한 누리꾼은 “사고를 당한 사슴도 너무나 안타깝지만,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사람들이 다치지 않은 것은 불행중 다행이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영상=Kiruba Aru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