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십년감수 했네’ 자전거 탄 남성 트램 앞으로 불쑥

‘휴 십년감수 했네’ 자전거 탄 남성 트램 앞으로 불쑥

입력 2014-03-29 00:00
수정 2014-03-29 14: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자전거를 탄 남성이 운행중인 트램(노면전차)의 선로 앞으로 갑자기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아찔한 사고를 당하는 순간이 포착됐다.

영국 언론 메트로는 지난 27일(현지시간) 폴란드의 크라코프(Krakow)의 한 트램 선로 위에서 일어난 사고라고 보도하며, 사고 당시 트램에 설치된 CCTV 기록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왕복 2차 선로를 달리던 트램 앞으로 자전거를 탄 남성이 갑자기 등장한다. 이 남성은 맞은편에서 오던 또 다른 트램을 아슬아슬하게 피했지만, 자전거 바퀴가 트램 선로 홈 사이에 끼며 위태롭게 넘어지고 만다.



트램이 속도를 높이기 시작한 위험천만한 순간, 남성이 빠르게 선로 밖으로 몸을 피하며 천만다행으로 최악의 상황을 피한다.

누리꾼들은 “불행 중 다행이다”,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다행이지만, 본인 스스로도 얼마나 놀랐을까”, “안전의식이 부족한 것 같다. 서로를 위해 제발 조심 좀 합시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사진·영상=라이브릭, 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