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대용량 출시… 청정면적별 라인업 강화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대용량 출시… 청정면적별 라인업 강화

입력 2025-03-17 14:17
수정 2025-03-17 14: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 제공
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좁은 공간부터 큰 공간까지 청정면적을 다양화한 ‘노블 공기청정기2’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공략한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인테리어적 요소가 가미된 조형적 디자인과 자연의 소재를 모티브로 구성한 5가지 색상으로 2021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코웨이는 최근 노블 공기청정기의 프리미엄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제품 크기는 줄이고 성능을 강화한 대형 청정면적의 100㎡, 133㎡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53㎡, 67㎡에 이어 넓은 공간도 관리 가능한 신제품 출시로 공용·상업시설까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미지 확대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2’ 대용량 제품. 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2’ 대용량 제품. 코웨이 제공


넓은 청정면적의 노블 공기청정기2(100·133㎡)는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력과 청정 솔루션으로 제품 크기는 최대 35% 줄이는 동시에 넓은 청정 성능을 구현했다. 공용 시설의 공간 활용성을 고려해 대용량 공기청정기임에도 작아진 크기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웨이만의 혁신적 청정 솔루션 ‘상하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탑재해 어느 공간에서도 빈틈없는 청정력을 구현한다. 제품 내부에 상하로 적용된 2개의 필터 시스템을 통해 4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중앙에서 집중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상하로 내보내 공간을 빠르게 청정 관리한다.

여기에 4단계 필터(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로 구성된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고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해 준다.

더 강력해진 탈취강화필터는 일상에서 발생하는 냄새뿐 아니라 반려동물 냄새까지 99% 이상 없애준다. 또한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상하부의 청정팬에 UV-C LED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는 제품을 제어하고 스마트한 일상을 관리하는 ‘아이오케어’(IoCar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이오케어 플러스’(IoCare+)를 적용했다. 해당 앱을 통해 사용자의 필요 기능을 자동으로 추천하고 실내외 공기질 상태, 필터 교체 시기 등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내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상속세 개편안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상속되는 재산에 세금을 매기는 유산세 방식이 75년 만에 수술대에 오른다. 피상속인(사망자)이 물려주는 총재산이 아닌 개별 상속인(배우자·자녀)이 각각 물려받는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유산취득세)이 추진된다. 지금은 서울의 10억원대 아파트를 물려받을 때도 상속세를 내야 하지만, 앞으로는 20억원까진 상속세가 면제될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속세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동의한다.
동의 못한다.
2 / 5
2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