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화이트데이 겨냥 ‘포켓몬빵 러블리’… 출시 기념 이벤트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겨냥 ‘포켓몬빵 러블리’… 출시 기념 이벤트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1-26 08:46
수정 2023-01-26 08: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3종. SPC삼립 제공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3종. SPC삼립 제공
SPC삼립이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를 출시했다.

▲분홍빛 쿠키 속에 호두와 크랜베리, 초코 브라우니를 넣은 ‘삐삐의 크랜베리넛츠 브라우니’ ▲브라우니와 레몬 초콜릿을 토핑한 타르트 ‘피츄의 달콤상콤 타르트’ ▲초코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건조 딸기 다이스를 장식한 ‘님피아의 딸기콕콕 초코 브라우니’ 등 디저트 3종이다.

제품에는 시즌 한정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동봉돼 있어 재미를 더했다. 편의점, 슈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SPC삼립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제품 리그램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선물하고 싶은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을 5명에게 준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에 맞춰 한정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특화한 포켓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