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광모 LG그룹 회장 “고객 감동 꿈 키울 수 있게 노력”

구광모 LG그룹 회장 “고객 감동 꿈 키울 수 있게 노력”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1-19 15:15
수정 2023-01-19 15: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구광모 LG 대표가 전 세계 LG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 영상. LG 제공
구광모 LG 대표가 전 세계 LG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 영상. LG 제공
구광모 LG 대표가 지난해 말경 전 세계 LG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을 이메일로 전달했다.

신년사에서 구 대표는 “고객가치 실천을 위해 노력하는 LG인들이 모여 고객 감동의 꿈을 계속 키워나갈 때 LG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영속하는 기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의 고객은 LG의 이름으로 고객 감동을 만들어 가는 여러분이고, 모든 고객가치 크리에이터 한 분 한 분이 고객 감동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제가 만드는 고객가치”라며 “여러분의 실천과 도전들이 인정받고 더 큰 기회와 개인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년사 영상에는 LG의 구성원들이 직접 출연해 고객가치와 관련한 다양한 생각과 사례도 공유했다.

특히 올해는 구광모 대표와 구성원들이 각자가 생각하는 고객과 고객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묻고 답하는 것처럼 영상을 구성해 흥미를 더했다. 또 전체 영상의 절반 이상을 구성원 목소리로 채워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LG 구성원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LG는 2020년부터 디지털 신년 메시지를 만들어 해마다 LG 임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