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전재호(왼쪽)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이선민 락앤락 마케팅센터 IMC팀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락앤락 제공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분야에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됐으며 41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1998년 쿡웨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락앤락 쿡웨어’는 안심 소재와 코팅·내구성 등을 갖췄다. 제품군으로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쿡웨어 ‘슈트 IH’ ▲식탁을 밝혀주는 색감의 ‘데꼬르 IH’ ▲통7중 스테인리스 소재의 프레스티지 명품 쿡웨어 ‘스텐 살롱’ ▲우아한 플라워 모티브 디자인의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등이 있다.
락앤락 ‘슈트 IH’. 락앤락 제공
한편 락앤락은 베트남 현지에 자체 공장을 두고 생산 단계마다 100% 전수 검사와 15단계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만든다. 또한 락앤락 쿡웨어 핵심 기술 ‘하드락(HardLock)’을 적용해 코팅 내구성을 한층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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