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 출시… “관용성·안정성 높여줘”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 출시… “관용성·안정성 높여줘”

입력 2022-12-29 08:06
수정 2022-12-29 08: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로그(Rogue) ST’ 시리즈.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로그(Rogue) ST’ 시리즈.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로 구성된 ‘로그(Rogue) ST’ 시리즈를 공개했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각각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로그 ST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 ‘A.I 플래시 페이스’ 등의 기술이 집약됐다.

가장 큰 특징은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한 11g의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다.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곳에 볼이 맞아도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높은 관용성을 제공해주는 동력이다.

또한 에픽에 적용됐던 특허기술인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그대로 탑재돼 수직 방향은 물론 수평 방향이나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A.I.가 디자인한 플래시 페이스가 결합해 관용성을 제공한다.

로그 ST 시리즈는 티타늄 일체형 구조가 눈에 띈다. 이 구조는 무게중심을 낮추고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이와 함께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낮췄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을 높였다.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을 헤드 디자인 포인트 컬러로 채택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로그 ST 시리즈는 기술력과 성능, 디자인 등 모든 측면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역작”이라며 “스피드, 비거리, 관용성을 모두 갖춘 로그 ST 시리즈를 통해 놀라운 경기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