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서울광고대상_마케팅대상] 기아 ‘Meet the amazing’

[제28회 서울광고대상_마케팅대상] 기아 ‘Meet the amazing’

입력 2022-11-30 08:52
수정 2022-11-30 08: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낮의 도시’와 어우러진 모습 통해 도심형 SUV 감성 어필”

기아 ‘Meet the amazing’
기아 ‘Meet the amazing’
‘셀토스’는 2019년 출시 이후 소형 SUV의 새로운 가치와 기준을 제시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아의 대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지난 7월에 출시한 ‘더 뉴 셀토스’는 기존 셀토스의 강인함은 계승하고 도시적인 스타일과 우수한 상품성을 더해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으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강자로 굳건히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Meet the amazing’이라는 슬로건으로 디자인, 실내공간, 신사양 등 모든 측면에서 다시 한번 놀라움을 줄 셀토스의 새로운 변신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감각적이면서도 정제된 멋스러움이 있는 ‘낮의 도시’와 잘 어우러진 더 뉴 셀토스를 통해 세련된 도심형 SUV 감성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인쇄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뉴 셀토스가 추구했던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 여러분께 잘 전달한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더 뉴 셀토스가 치열한 소형 SUV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낸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의 호감과 신뢰 덕분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형 SUV로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기아를 응원해주시는 독자 및 고객 여러분, 그리고 수상의 영광을 주신 서울신문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권혁호 부사장
권혁호 부사장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