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방지·흡수력 높인 ‘팸퍼스 통잠팬티’ 출시… “통잠 도와주는 기저귀”

샘방지·흡수력 높인 ‘팸퍼스 통잠팬티’ 출시… “통잠 도와주는 기저귀”

입력 2022-10-14 13:39
수정 2022-10-14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팸퍼스 ‘팸퍼스 통잠팬티’. 팸퍼스 제공
팸퍼스 ‘팸퍼스 통잠팬티’. 팸퍼스 제공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부모와 아이의 통잠을 지켜줄 2023년 버전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했다. 뽀로로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하고 흡수력을 높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팸퍼스 통잠팬티는 아이들의 기저귀 밤샘 불편함을 줄여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저귀 샘 현상을 막아주는 ‘10배 흡수 파워’와 ‘3중 샘방지’를 적용해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배 흡수 파워는 혁신적인 코어 흡수존이 밤새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어 아침까지 보송하게 통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3중 샘방지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허리와 배에 부드럽게 밀착하는 오토핏 밀착 허리밴드를 적용했다. 이는 아이의 뒤척임에도 뒤로 새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이중 레이어 다리밴드가 다리 사이를 부드럽게 감싸 다리 사이로 새지 않도록 해준다.

한편, 팸퍼스는 통잠팬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먼저 통잠팬티 디자인에 적용된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 통잠 여행을 떠나는 바라밤 영상을 마련했다. 해당 영상은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업그레이드 통잠팬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한 박스 구매 시 구매가의 4%를, 두 박스 구매 시 6%를 적립해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