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가죽·3D 지지대 인솔로 편안한 골프화

천연 소가죽·3D 지지대 인솔로 편안한 골프화

입력 2022-09-22 17:50
수정 2022-09-23 01: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잔디로가 새로 내놓은 천연가죽 골프화(사진)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살리면서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다.
이미지 확대
영국 피타드사의 방수 기능이 탁월한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고 멋있게 착용할 수 있다. 발명 특허를 받은 3차원(3D) 지지대 인솔은 발 통증 원인의 90%를 차지하는 아치를 받쳐줘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발 전체에 골고루 분산시켜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버팔로 가죽을 사용한 인솔이라서 특유의 부드러움과 내구성이 더해졌고, 온도 변화에도 강하다. 또 미국 챔프사의 스팅거 스파이크를 적용해 5시간 동안 이어지는 라운드에도 피로가 덜하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발목이 닿는 부분에는 적당한 쿠션의 패딩을 감싸 편안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2022-09-23 21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