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론칭한 ‘아임뮨’ 3종.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는 20일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아임뮨을 새롭게 개선·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아임뮨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의 기능적인 특징과 제품의 효능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또한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설계했으며 아임뮨 슬림핏은 망고 맛을, 아임뮨 스킨부스터는 열대 과일 맛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5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오븐, 아임뮨, 커피 쿠폰 등을 준다.
아임뮨 리뉴얼 제품은 아임뮨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 영, 트레이더스 등에서 살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아임뮨 슬림핏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아임뮨 스킨부스터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아임뮨 3종 제품을 통해 하루 1포만으로 간편하게 건강과 면역, 뷰티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