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선봬… 구성품·가격대 다양

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선봬… 구성품·가격대 다양

입력 2022-08-23 16:29
수정 2022-08-23 16: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안심특선 22호’. 사조대림 제공
‘안심특선 22호’. 사조대림 제공
사조대림이 임인년 추석을 맞아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사조대림은 캔햄이 포함된 선물세트 전체에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없앤 ‘뚜껑 없는 안심팜’을 확대 적용했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또한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으로 내놓았다. 그중에서 ‘안심특선 22호’와 ‘안심특선 88호’, 그리고 부담 없는 가격의 ‘고급유 3호’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기대되는 인기 품목으로는 ‘안심특선 E-65호’(고급유 2개+사조참치 6개+안심팜 10개), ‘안심특선 A호’(고급유 2개+안심팜 5개+구운소금 1개+참기름 1개), ‘안심특선 해피호’(고급유 2개+사조참치 4개+라이트팜 3개+참기름 2개) 등이 있다. 이들 선물세트는 ‘사조 안심따개 참치’, ‘해표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구운소금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울러 사조의 프리미엄 참치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을 새롭게 준비했다. ‘프리미엄 생생참치세트 4호’와 ‘프리미엄 통살참치세트 E호’ 등이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9000원대 실속형 세트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 안심따개 참치,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등을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