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100% 경품 이벤트 진행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100% 경품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25 12:48
수정 2022-07-25 12: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 귀리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귀리 음료다. 원료는 물론 개발 시 실험 방식에 대해서 모두 비건인증을 받았다.

어메이징 오트는 190mL 언스위트 및 오리지널과 950ml 대용량 바리스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190mL 제품은 한 팩으로 베타글루칸 400mg과 칼슘 220mg을 섭취할 수 있다. 반면, 칼로리는 1팩당 언스위트 75Kcal, 오리지널 90Kcal에 불과하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 전문점에 납품되는 제품이다. 커피와 잘 어우러지도록 맛이 진한 편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올여름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를 전개한다. 매일유업의 친환경 캠페인 ‘매일 지구를 살리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지구를 살리는 길이 멀리 있지 않고, 일상 속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고, 각각의 미션 참여자에게 경품을 준다.

먼저 알려주세요 미션은 개인이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 노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생활 속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필수 해시태그(#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친환경)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추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2매 또는 폴 바셋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트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준다.

실천해주세요 미션은 멸균팩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이벤트다. 사용 후 세척, 건조한 멸균팩 20개를 모아 발송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3팩을 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