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도 매력에 흠뻑…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MZ세대도 매력에 흠뻑…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입력 2022-07-19 17:06
수정 2022-07-20 02: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인플루언서 이성경과 함께 만든 화보 ‘젝시오 & 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인플루언서 이성경과 함께 만든 화보 ‘젝시오 & 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젝시오 & 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화보를 공개했다.

젝시오는 톡톡 튀는 스타일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성경을 공식 앰배서더로 발표하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해외 명품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해 온 이성경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400만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최근 골프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골프 관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앰배서더 선정 기념으로 젝시오와 이성경이 함께 촬영한 화보는 젝시오 고유의 보르도와 블루 컬러에 지난 12일 론칭한 컬러를 포함, 세 가지 컬러를 주제로 진행됐다. 화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면서 우아함을 잃지 않는’ 젝시오의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재윤 던롭 마케팅팀장은 “‘젝시오 & 이성경, 컬러풀 멜로디’는 20~30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에게 젝시오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성경은 기타와 플루트를 연주하는 듯한 포즈로 화보를 촬영해 모든 골퍼가 젝시오와 함께 골프를 즐겼으면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2022-07-2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