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의 새로운 CBT 시리즈. 무게 균형을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ONOFF 제공
ONOFF 제공
CBT(크로스 밸런스 테크놀로지·Cross Balace Technology)는 헤드와 그립 공통 웨이트 스크루를 전용 렌치로 교환해 헤드 중량뿐 아니라 그립 중량도 조정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무게 균형을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CBT는 지금까지 없었던 시스템을 통해 최대의 성능을 내는 클럽으로 진화했다.
CBT는 임팩트 때 충돌 에너지 효과를 높이고, 볼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무거운 헤드 설계를 채용했지만 초경량 CBT 샤프트에 CBT 그립으로 무게를 분산시켜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CBT5 시리즈 드라이버는 카본 크라운과 토, 힐 등 3곳의 전용 트리플 파워 트렌치로 수축과 복원을 통한 반발력을 올려 높은 탄도와 공이 오른쪽으로 휘어 날아가는 드로 구질의 비거리를 만들어 낸다. CBT6 시리즈 드라이버는 토, 백, 힐 3곳의 웨이트스크루 교환을 통해 정타가 중요한 골퍼에게 안정된 비거리를 가져다준다. CBT PLUS 드라이버는 독자적인 파워 트렌치, 카본 크라운으로 볼을 똑바로 보내는 고관성 성능을 구현했다.
2022-07-20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