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성료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성료

입력 2022-07-14 09:13
수정 2022-07-14 09: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에쓰오일 제공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은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상암문화비축기지 원형회의실에서 진행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전달식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안종범 에쓰오일 수석부사장과 이세중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 5개 팀 관계자가 참석했다.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들에게 차량 유류비를 지원함으로써 푸드트럭 운영비 절감을 통한 영업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올해로 5년째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선발된 52개 팀에는 팀당 1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우수 4개 팀에는 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전달식에서 안종범 에쓰오일 수석부사장은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 사업은 지속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지원하는 기업의 ESG 경영 활동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사업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