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개발
한화건설 관계자는 “시그니쳐 디퓨져는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의 제안으로 만들었으며,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이란 콘셉트를 담았다.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어의 향을 더해 포레나만의 상쾌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일상 속 스트레스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향기를 통해 ‘고요한 정원을 걷는 듯한 힐링’을 주고자 했다는 게 한화건설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를 모델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해 포레나만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화건설 김만겸 개발사업본부장은 “좋은 향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이나 장소를 연상하듯 포레나만의 향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연상이 강화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한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쳐 디퓨져와 다양한 선물을 준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을 통해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화건설은 지난 2년간 준비한 포레나 신상품을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달라진 브랜드의 실체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5-28 3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