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어린이 건강 지키는 ‘키즈 발효유’

성장기 어린이 건강 지키는 ‘키즈 발효유’

입력 2020-03-30 17:28
수정 2020-03-31 09: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한국야쿠르트 ‘아이윌(I will)’

‘아이윌(I will)’  한국야쿠르트 제공
‘아이윌(I will)’
한국야쿠르트 제공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과 환절기가 다가옴에 따라 어린이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 발효유 ‘아이윌(I will)’이 주목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아이윌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 제품의 핵심은 5중 영양 설계에 있다”고 말했다.

아이윌은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로 검증된 ‘HP7’을 비롯해 면역 관련 유산균 ‘HY7712’ 등 총 5가지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장 건강은 물론 자칫 소홀하기 쉬운 어린이 위 건강까지 생각했다. 제품당 100억 CFU의 특허 유산균을 투입해 유통기한까지 최소 100억 마리 이상 생균을 보장한다.

여기에 비타민 3종과 아연, 식이섬유를 함께 넣어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다. 또 복숭아와 망고 과즙을 이용해 텁텁하지 않고 상큼한 맛을 내서 아이들 입맛에도 알맞다.

제품의 안전과 품질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크게 줄이고 식약처가 인증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마쳤다. 그리고 국내 발효유 최초로 친환경 빨대를 용기에 부착해 환경을 생각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국내 기능성 브랜드인 ‘윌’의 제조 노하우를 담은 아이윌이 어린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2020-03-31 39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